해 명
2019년 10월 14일•
0회 조회
안녕하세요 병방벽돌남 입니다. 이번엔 은하수님 일러스트에 대한 해명을 하려고 하는데요. 이게 왜 거짓말하냐?라는 말이 많이 들리더라구요. 이게 사실 이유가
원랜 하수님에게 손그림으로 하수님을 3시간에 걸쳐 그렸는데 그 파일 자체가 날라가서
죄송해서 캐릭터 앱으로 때운 거랍니다. 그럼 이번엔 왜 아니라고 했냐에 대해
말씀드리죠. 왜냐면 맨 처음엔 이렇게 일이 커질 줄 몰랐고, 하수님이 자신을
그리고 속인 것에 대해 고소할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죄송해서 하수님에게 무릎 꿇고 얼굴 숙이고 반성문 쓰고 싶네요. 그리고 정말 죄송합니다.
부디 은하수님의 자비가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