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드립니다2017년 6월 16일•1회 조회제컴 포맷해버려서 플래시 프로그램 다 날아갔습니다 ㅠㅠ 누가 플래시8버전 링크 드리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전 파일조에서 다운했지만 계정 비번 까먹어서 ㅠㅠ 제발 부탁드립니다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