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이 되었네요
2017년 2월 5일•
0회 조회
라고 하기엔 벌써 2월이지만...
갑자기 생각나서 주닷에 들렀습니다
2013년에 인사를 드렸었는데 4년만에야 또 들르게 되었네요
저는 여전히 대학생이고 이제 곧 취직준비를 할 것 같아요ㅎㅎ
신문방송학과에 다니고 있고 예능PD를 준비합니다!
활동을 안하고 있는데도 제 작가방에 들러주시고
게임들도 플레이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지난 번에도 이렇게 말했지만...
새 작품을 올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저도 확실하지가 않네요
하지만 그렇게 될수있게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