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2010년대 초반에서 중반으로 돌아가고 싶다...2020년 10월 21일•0회 조회진짜 안되도 2017년으론 가고싶다.. 좋아했던 분들 다 떠나고 작품도 안나오고 점점 활동의 의미가 사라져 가네.. 남은 분들도 연락드려도 답도 없구,, 그때로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한번이라도 가고 싶다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