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및 하는 일(사실상 변명)2021년 2월 27일•1회 조회아 요즘 뜨음 했죠! 제가 코딩을 한다고 늦게 되었습니다 사실 뭐 학생이긴 하지만 나름데로 일도 있어서 너무 오랫만에 찾아본다고 변명해보조 사진은 제가 공부하면서 하는 프로젝트인데 제가 재능이 없는건지 너무 힘드네요 n.n 그래도 기운 내서 하고 있습니다! 아자아자! 이번에는 지인짜 계에속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이 계십쇼!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