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인기게임 l 최신게임 l 완성게임 l 미완성게임
 
 
자작게임 어덯게만듬? [dmstjd1754 : 상추사과]      탄막게임강좌 올렷어요ㅎㅎ 보셈 [banwonkim : 녹색이_・ω・]      디스코드친추하실분 방명록 ㄱㄱ [parange924 : plue]      (HTML5라던가) 받아들이고 과거의 유산은 과거로 남기는 것이 시간의 역할이기도 하기 때문에 저 또한 2018년 초에 플래시를 접을 때 의연히 운명을 받아들였습니다. 다들 행복하십시오 저 완두, 여기 있었습니다 [csw44123 : PB완두부계]      이제 메뉴에 자작게임이 없어졌군요... 오랜만에 왔는데 이런 모습이라 유감입니다. 저 또한 그렇지만 주전자닷컴 플래시게임도 점점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느낌이 들어 슬픕니다. 하지만 시간은 그렇게 새 것을 [csw4412 : 완두콩밥]      같이 히오스할사람 구함 [ashwin2403 : 애쉬윈]      안녕하세용 [yslee070 : 엣엣엩엗]      님들 내가쓴 댓에 만약 안냥하세요 이거 누르면 위에 자작게임 생겨요 ㅠㅠㅠ [minseo1105 : ♦옹주♥️]      자작만화는 현재 매우 조용합니다 너무 조용하네영 분위기를 올리고 싶은 기분이야 근데 그리긴 귀찮구만 이럴때는 짱박히는게 짱입니다 여러분 [kdh2005 : 김멍청(일본어를 ㅈ도 모르는)]      복귀했습니다 잠수타는동안 그림의욕구로 인한 슬럼프땜에 걍 메이플만 했습니다. 질문놀이는 편을 나눠 만들 예정이고 자캐들로 배틀그라운드도 만들고 이상한 게임을 애니메이션에 넣어둘테니 기대하세요-찡긋 [joyleon : 탄이X]      
 
  [개발중] 멀티게임 - 레이더즈   3 (3) Total  403  Today 0  2019-01-05 23:58:16  
 
     

5인이서 모여서 플레이하는 멀티플레이어 보스레이드 게임.

던그리드의 모작이라서 비슷한 점이 매우 많음.

개발 프로그램은 유니티.
포톤 네트워크를 사용해서 한달 네트워크 사용 제한량이 있으뮤ㅠㅠㅠ

쨌든 잼게 개발하고 있음.

중간에 렡씨 납치해서 그래픽 노예로 쓰고 있고.
지금 올린건 플레이 영상 쬐끔 보여준겨.

제 유튜브 가시면 다른것들도 볼 수 있음.ㅇㅇ


유투브 : s://www.youtube.com/channel/ucng_w8hd9hj4er3b0sa11sa?&ab_channel=team%27goroke%27%2frash

바폴 / 레시 바폴 / 레시 님 작가방 가기





사업자등록번호 : 105-11-3265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5999호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 015085
더플래시 주소: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22 송파한화오벨리스크 c동 1016호 대표전화 : 02-6351-4625 팩스 : 02-6351-4626 개인정보 취급방침
copyright ⓒ zuzunz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