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인기게임 l 최신게임 l 완성게임 l 미완성게임
 
 
삶이 열려 있음을 아는 것, 다음 산을 넘으면, 다음 골목으로 접어들면, 아직 알지 못하는 지평이 놓여 있으리라는 기대는 우리를 행복하게 한다. [소설]-시간이 멈춘 자리에서-헬무트 두비엘 ' [ssu4029 : 이곳에남아있기로한자]      아무런 일도 생각나지 않았다 뜨거운 빛이 열린 문을 통해 들어오고 있었다 무더운 여름이었다 [시]-개종-황인찬 [ssu4029 : 이곳에남아있기로한자]      불안을 들키면 사람들이 도망간다. 불안하다고 해서 사방팔방에 자기 불안을 던져서는 진짜 어른이 될 수 없다. 가방 안에서도 쏟아지지 않는 텀블러처럼 꽉 다물어야 한다. [소설]-재인 재욱 재훈-정세랑 [ssu4029 : 이곳에남아있기로한자]      그거는 어디까지나 니 생각이고 아니 그건 니 생각이고 아니 그건 니 생각이고 알았어 알았어 뭔 말인지 알겠지마는 그건 니 생각이고 [노래]-그건 니 생각이고-장기하와 얼굴들 [ssu4029 : 이곳에남아있기로한자]      Making the mother of all omelettes here, Jack. 겁나 큰 오믈렛을 만들자는 거다, 잭. Can't fret over every egg. 달걀들을 일일이 신경 쓸 수는 없어 [게임]-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코지마 프로덕션 [ssu4029 : 이곳에남아있기로한자]      Hello~ 오랜만에 왔는데 사칭뭐노... [ssu4444 : 이곳에남기로한자]      시기 다른 랩퍼들의 반대편을 바라보던 랩퍼들의 배포 그건 백 프로 개뻥 뭐든 개빨러 마치 텐프로 됐어 보인 각본 짜인 대본 텐션을 Up을 해야지 [노래]-곡예사-조광일 [ssu4029 : 이곳에남아있기로한자]      주닷 오랜만이네요 [ppap0000 : 민트초코좋아요♡]      아무것도 아니야 쳐다보지도 말거라 상처받고 낙오된 짐승들은 짖어야 잠에 든단다 목소리를 좀 더 낮춰라 침을 뱉지는 말거라 저기 바닥까지는 너무 멀어 닿지도 않을 거란다 [음악]-어린양-검정치마 [ssu4029 : 이곳에남아있기로한자]      안녕하세요. [dream2021 : 꿈드림]      
 
  [F][뮤플]롤링걸   578 (578) Total  59,799  Today 33  2012-01-19 16:07:58  
 
     
명예의전당등록수 : 1 건
새싹 새싹

일단 도움을 준 잽잽이와 많은 조언을 해준 오센님에게 감사감사합니다
나를 여기까지 만들게 해주고 칭찬해주고 격려해준 모두에게 감사감사

너무 오래전에 만들고 계속 만들어왔기 때문에 그림체의 변천사가 심해요
어려운 부분을 제외하고는 트레이싱은 없슴니다
효과도 당연지사
어색해도 양해바래요
조잡의 신이 저를 버리지 않으셔서 작품이 굉장히 조잡합니다

렉이 걸리는 분들은 시작할때 있는 퀄리티 버튼을 조정해주세요

다 보시고 괜찮다, 싶으면 추천과 댓글! 정말로 잘 받아먹겠습니다!
악플은 달지 말아주세요 ㅠㅠ

김정주(날가져요 이쁜이 엉엉) 님의 말 :
헤헤
이건명당을
갈거야ㅑ
이진영(지녕이다) 님의 말 :

그랫으면 좋겠다
김정주(날가져요 이쁜이 엉엉) 님의 말 :
안보내면 운영자고소 ㅡㅡㅜ
이진영(지녕이다) 님의 말 :
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예의전당등록수 : 1 건
새싹
새싹 님 작가방 가기





사업자등록번호 : 105-11-3265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5999호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 015085
더플래시 주소: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22 송파한화오벨리스크 c동 1016호 대표전화 : 02-6351-4625 팩스 : 02-6351-4626 개인정보 취급방침
copyright ⓒ zuzunz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