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인기일러스트 l 최신일러스트 l 인물 l 판타지 l 메카닉 l 배경 l 게임 l 손그림 l 강좌
 
 
  Edelweiss   21 (16) Total  3,723  Today 1  2017-07-20 02:23:56  
 
    Rouerie TailorRouerie Tailor





스크롤 쫌 길어요










반년쯤 전에 커뮤뛰었던거.. 인데
제목이 왜이러냐면 캐 이름이 에델 바이스이기대문이다









1월그림 넘 쪽팔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 ㅠ; 하록..




질문로그





리퀘로그
 



과록1..






여캐엿음어댓을가





커플겜1






2... 상대분캐 넘잘생겻는데 내가그려서망햇음






임시완 구도트레



자는거조아함






과록2

위에 올린거보다 훨씬 과거긴한데
선관이랑 짠 스토리랑은 관계없는 개인스토린데 쓸데없이 70컷그려서ㅋㅋ 헛고생함








러.쉴.조.아






유치원,,, 러쉴 귀여워,,,

이거선관맺은 친구한테 보내줫더니
들고잇는 칼로 블럭탑쌓고잇는거 뿌수는거 그려줫다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나만볼거임



 



동양,, 썰풀다가 그냥 함 그려와밧구




졸려욧







대갈장군,,






댕댕이 수인



원래 러프만 잇는거엿는데 커미션 샘플이없어서 호다닥 완성했던거... 그래서 아래가 부실하다

아직까지는 페이지 샘플로쓰고잇긴한데 8월되면 다 갈아엎을거임 날 말리지말어라











십대갈장군.,, 원래 하이힐 신겨달래서 그린거엿는데
발구락그리다 현타와서 밥먹으러가ㅣㅅ음






이때나 지금이나 선정리 1도안하는군요 반성합시다







얼굴만 팟네.. 냥델





엔딩나고나서 메이플2 뭐냐,, 공방무료이벤트해가지고
자캐커마하러 커뮤인원들끼리 전부 가서 메투햇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버서커키웟어서 버서커 공식일러 옷입혀줫다





얼굴 넘대충해갓 고,,  개때리고십네..
선관캐랑 니어오토마타 낙서해밧음 ,, 러쉴은 무려 2B옷을입어줫다;
 
물론 나만볼거임







아 근데 엔딩나고도 캐 무슨 새로굴리다시피 엄청 많이그리긴햇는데...


우리커뮤가 뭐냐.. 그.. 엔딩이

ㅋㅋㅋㅋ

배드엔딩이라
















판타지 제복 시리어스,,,, 커뮤엿는데

크리쳐같은거 나와서 뚜샤뚜샤 패는 고런 기사단이엿음,, 근데 커뮤마지막날에 통수맞어서 거의다주것다

 그사이에서 어찌저찌 최후생존하긴햇는디,, 밷엔딩이라 머냐,, 산사람도 다같이 크리쳐대고 끝



헤헷꾸








컬러파레트한거,,

위에는 눈감고잇는데 눈뜨면 역안이다 (뇌피셜이다 크리쳐댄 모두가 그렇진안다







근데 가끔 역안아닌것도 그리고시퍼짐









얼마못갓군,,





컬러파렛뚜2





컬러파레트3,,,


기본형도 나름 조아하지만 크리쳐형도 디게 조아해서 자주그렷다... 어쩌다보니 자공자수





원래 크리쳐는 거미형으로 그렷는데,,
엔딩나고 탐라에서 나비형도 어떻냐구 막 그래서 함그려봄


나ㅣ비 솔직히 넘 예브지안나,, 날개넘조아해










ㅋㅋ 자혐자관
















먼가 새드한거 그리고십어서,, 근데안새드하네

암튼 커뮤긑나고도 여운만이남아서 좀 이런거 만이그렷다


근디 요새는 밝은걸 더만이그리는것같ㅇㅁ


왜냐?


그건,,,, ,  ,,

계약앤캐가생겻기땜문이다,, ,,








앞머리에 변화를줘밧다





계앤오님 아침인사도 해주고







백발 보고십대서 백발도그렺ㅈ드리고 (눈섮도 새버렷다






하얀것만 그리긴 허전하닌간 까만것도그렺주고










피크닉도먹고(머




오프레도 해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프레 첨해바서 넘 떨렷다,,, 사실아직도 이케막해도대나싶어서 1그램정도불안해하고잇음








ㅠㅠ 모카사랑해,,






이케 기여운 모카랑 같이 쭈뿌쭈부 53일산게 넘 행복하다,,
근데 100일연애하면 계약끝나는거라 47일남은거보고 약간 비참해짐 ㅋ ㅋ ㅋ









그래도 남은기간동안 원없이 비정규직앤캐 덕질할거ㅓ다.. 히힉


전체샷은 부그러우니까안올릴래












ㅋㅋ

정리안하고 그냥 폴더에잇는거 즉흥으로 올렷더니만 난잡해죽겟네..

스크롤 꽤 긴데,, 자캐계앤캐선관자랑뿐이지만 긑가지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당




앗 녕


조회 : 3,723 / 오늘 : 1 / 추천 : 21 / 등록 : 2017-07-20 02:23:56
Rouerie TailorRouerie Tailor님 작가방 가기 
   
Rouerie Tailor Rouerie Tailor님의 다른작품 리스트

모앗다

Edelweiss

온오프

모카빵

또 메이플

자캐가득

메이플 약스압

PLAN B

 번호 제목 작가명 길드명 추천 조회 작성일
87788  스포) 경계하는 제키 [3]  제키 스피키 [거미소년] 2 27 01-20
87786  초각성 민트 [5]  [마감이 싫은 닝겐모임] 3 22 01-20
87757  [2] TARTIN 3 52 01-19
87748  마음의 공동 [7] 라몽이 [능세, 신비한 세상] 7 77 01-18
87746  ㅇㅅㅇ [1] ダルレオ [ユリカ] 1 17 01-18
87733  합작냈던그림 9개 [3] 2 40 01-17
87717  어제 새벽 2시까지 그린것 신규자캐 로이컨 [6] [탄이의모험단/특수전쟁단/초딩단/...] 5 74 01-16
87704  그림 [2] ダルレオ [ユリカ] 1 39 01-15
87682  빠르게 샤샥! [3] Chopstick 5 44 01-14
87663  스팀펑크버전 페스트닥터 [1] 하울haul [마감이 싫은 닝겐모임] 3 44 01-12
87658  고어주의) 평소의 메드니스가 1호를 먹는법 [8] 제키 스피키 [거미소년] 7 127 01-12
87644  여검사! [6] Chopstick 14 290 01-12
87606  백만 년 전에2 [1] 3 48 01-09
87566  민트님 대회페 [8] 라몽이 [능세, 신비한 세상] 9 131 01-07
87552  민트님 대회페 [3] [마감이 싫은 닝겐모임] 4 66 01-07
87550  포토샵 합성 [1] ダルレオ [ユリカ] 0 35 01-07
87540  곧 있으면 바꿀 자캐 굴착기 1 39 01-06
87499  컴터로 인간화 [1] [stick fight] 1 53 01-03
87487  제 네이버서이분의 리퀘 쌍둥이 세이버 레드블레이엔과 세이버체렌 [2] [없음] 5 91 01-03
87476  까만신발님의 부탁 [2] 2 96 01-03
87474  어린 인어 [1] 히로하 [없습니다.] 4 52 01-03
87471  떡밥 투척 [1] 3 97 01-02
87459  여기 김밥,떡볶이,튀김 주문이요 [3] 2 80 01-02
87440  몸이타버린 기사[대작인듯합니다.] [1] [친분극혐단] 1 86 12-31
87434  [축하페]생존신고겸 인프트 숙련자 축하페 [4] [탄이의모험단/특수전쟁단/초딩단/...] 3 98 12-31
87431  천계와 지옥을 가르는자 최강이 되느리 [복귀!] 4 62 12-31
87415  샌즈찡 [6] 제키 스피키 [거미소년] 8 114 12-30
87408  찌릿찌릿 [2] [etomer] 5 88 12-29
87407  개복치 [2] [etomer] 4 73 12-29
87404  보석의나라 포스 [6] Myungmyung [록맨x덕질중] 6 129 12-29
87399  Black Cat 관련 공지 [2] 제키 스피키 [거미소년] 2 75 12-29
87397  스포주의)제키찡♥ [1] 제키 스피키 [거미소년] 2 77 12-29
87395  붉은 밤 [1] [etomer] 4 139 12-29
87379  이구 아나 형제 3 99 12-27
87362  제 네이버서이분들을 단체리퀘 해피크리스마스!!ㅋㅋ [3] [없음] 12 351 12-26
87347  오랜만에, 차라낙서 [12] 라몽이 [능세, 신비한 세상] 9 189 12-25
87334  evil [3] 야채 11 405 12-24
87330  [자캐] 미루아르 꼬불라면 1 72 12-24
87319  1호의 현재 드래곤모습 [3] 제키 스피키 [거미소년] 3 100 12-24
87310  올해도 평안하기를, .. [1] 2 81 12-23
87295  민트의 모험 3화에 나오는 파이팅 장면 [5] [마감이 싫은 닝겐모임] 7 160 12-21
87284  타락한아이(처음으로 타락화된 아이) [6] [탄이의모험단/특수전쟁단/초딩단/...] 5 148 12-20
87278  로벗녀자 [4] 13 842 12-20
87276  [스포주의]작가들의 전쟁 2시즌 최종보스 [3] [탄이의모험단/특수전쟁단/초딩단/...] 4 123 12-19
87256  (자캐)마시멜로소다 [5] [undertale,마감시러] 1 167 12-18
87248  심심해서 그린 다크레인(이크러님 자캐) [5] [탄이의모험단/특수전쟁단/초딩단/...] 9 159 12-17
87223  스포일러)인터찡의 과거 [3] 제키 스피키 [거미소년] 3 114 12-16
87219  해적 리메이크 프로젝트 [2] 명예의전당등록수 : 3 건명예의전당등록수 : 3 건명예의전당등록수 : 3 건
3 240 12-16
87216  도트 [3] [COA] 3 119 12-16
87205  [완] 포인터모에화 0 74 12-16
1 2 3 4 5 6 7 8 9 10


사업자등록번호 : 105-11-3265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5999호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 015085
더플래시 주소: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74-14 306호 대표전화 : 02-6351-4625 팩스 : 02-6351-4626 개인정보 취급방침
copyright ⓒ zuzunz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