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어물 녹색이
탄막게임을 만들어 보자! 6편 - 유도탄 만들기
그냥 기존의 탄막 소스 사용하고,
보스와 주인공 사이의 좌표를 가지고 atan2 함수를 사용하면 각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건 너무 어렵게 썼네요(JnL)
아으 몰라
==보스와 주인공(기체)사이의 각도 얻는 법==
Math.atan2(man.x - enemy.x, man.y - enemy.y)*180/Math.PI
보스와 주인공 사이의 좌표를 가지고 atan2 함수를 사용하면 각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건 너무 어렵게 썼네요(JnL)
아으 몰라
==보스와 주인공(기체)사이의 각도 얻는 법==
Math.atan2(man.x - enemy.x, man.y - enemy.y)*180/Math.PI
2020-02-02 01:59
댓글목록0